지난 9일 네이버 TV 스타일 뷰티 채널에서 한선화의 뷰티템으로 리르 화장품의 기미 전용 스틱인 블레미쉬 화이트 스틱이 소개됐다. 스타일 뷰티는 흔녀에서 훈녀로 변신을 꿈꾸는 여성을 위한 뷰티 토크쇼다. 스타들이 애정 하는 뷰티 아이템을 소개하거나 실제 사용하는 뷰티 팁을 시청자들과 공유하기도 한다.

이 날 한선화는 건조해진 계절 탓에 수분을 잃은 피부의 주름이나 기미, 잡티가 고민이라고 밝혔다. 그럴수록 꾸준한 관리가 중요하다고 전하며 피부의 수분 부족에 사용하면 안성맞춤인 블레미쉬 화이트 스틱을 소개했다. 3중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즉각적으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여 맑고 촉촉하게 스킨케어를 할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멜라닌 색소에 의한 피부 기미나 잡티에도 효과적이여서 아침저녁마다 스킨케어 단계에 사용 중이라고 했다.

또한 스틱 타입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수시로 손이 닿는다고 했다. 평소 거실에서 TV를 보다가도 건조하다 느낄 땐 간편하게 화이트 스틱을 바른다고 밝히며 기미나 잡티로 고민인 분들께 추천하고 싶다고 말하며 셀프 캠을 종료했다.

한편, 리르 블레미쉬 화이트 스틱은 4가지 미백 항목 피부 임상을 완료한 기능성 화장품이다. 피부의 멜라닌 색소를 억제하여 일명 ‘기미 스틱’이라고도 불린다. 3중 히알루론산으로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여 건조한 피부의 보습에도 도움을 주어 론칭 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김도현 기자 online03@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