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출간한 공인중개사 기출문제집이 합격을 위한 필독서로 자리잡으며 77개월 간 베스트셀러 1위를 이어가고 있다. 2월 3주 온라인서점 예스24 공인중개사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한 ‘2021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단원별 기출문제집’은 최신 법령을 적용한 개정판으로 올해도 많은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의 관심을 발판으로 선두로 올라섰다.  

본 교재는 체계적인 학습을 위해 10개년 기출분석으로 학습전략 수립에 간편함을 더했다. 

해당 파트에서는 출제경향 및 문제패턴을 파악하기 쉽게 구성됐으며, 각 키워드별로 정리해 학습할 수 있다. 아울러 단원별 기출문제는 개념 별 문제풀이와 함께 관련 이론을 수록했다. 대표유형의 기출문제와 기출회차 및 상세 해설을 제공하고 각 문제별로 키워드 학습과 해설을 돕는 점도 학습 효율을 높였다.

뿐만 아니라 에듀윌은 특별 제공으로 기출문제를 완벽 정복할 수 있게 돕는다. 기출문제 반복학습과 취약 부분을 점검할 수 있는 회독용 정답표를 제공한다. 또한, 과목별 핵심을 학습할 수 있는 빈출지문 정리노트와 필수개념을 한장으로 압축한 한장끝장을 제공한다. 여기에 실전 감각을 높일 수 있는 제31회 기출 및 해설을 포함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관계자는 “어렵고 방대한 이론을 알기 쉽게 정리하고 회차 별 문제를 철저히 분석해 최신 출제 경향에 맞춘 점이 에듀윌 공인중개사 수험사가 계속 인기를 이거가는 비결이 됐다”며 “ 수험생들 사이에서 합격 필독서로 꼽히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수험서 시리즈의 인기를 이어가도록 더 알찬 내용의 수험서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2021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단원별 기출문제집’은 에듀윌 도서몰,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등 온오프라인 서점 어디에서나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