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프로가 주택관리사 시험대비 패키지 2종(평생합격보장반, 2021 VIP 연회원반)을 각각 35% 할인가에 제공하는 ‘새 출발 응원 이벤트’를 19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평생합격보장반은 주택관리사 시험에 최종 합격할 때까지 매년 최신 정규 인강과 핵심특강을 제공하고, 2021 유료특강과 교재 12권을 증정한다. 모바일/MP3 강의, 최신 온라인 모의고사 등 수강혜택도 지원한다. 주택관리사 자격증을 취득할 때까지 양질의 주택관리사 인강을 수강하고, 학습에 필요한 교재까지 모두 지원받을 수 있어 누구보다도 확실하고 안정적인 시험대비가 가능하다.

2021 VIP 연회원반(1+2차, 1차, 2차)은 2021년 제24회 주택관리사 시험일정까지 정규 인강과 핵심특강, 유료특강을 제공하고, 강의 수강에 꼭 필요한 교재 12권을 모두 지원한다. 모바일/MP3 강의, 온라인 전국 모의고사 등 실속 있는 수강혜택도 눈길을 끈다. 2021 주택관리사 시험 합격에 오롯이 초점을 둔 구성인 만큼 올해에 반드시 주택관리사 자격증을 취득하길 희망하는 사람들에게 추천된다.

두 패키지의 주택관리사 인강은 시험과목별 2명 이상(총 11명)의 전문 교수진이 검증된 전문성과 차별화된 강의력으로 수강생의 실력을 단계적으로 높인다. 과목별 2명 이상의 교수진이 강의를 진행하므로 수강생은 자신의 학습 스타일에 맞는 교수의 강의를 선택적으로 수강하며 주택관리사 시험일정을 준비하는 것도 가능하다.

주택관리사 교재는 강의와 동일하게 체계적인 7단계 슈퍼패스 커리큘럼으로 기초 과정부터 심화 과정, 시험 전 최종 점검까지 모두 교육한다. 최신 출제 경향 및 개정 법률이 반영돼 이번 주택관리사 시험에 적합한 맞춤 학습을 할 수 있으며, 시험과목별 중요 내용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랜드프로 관계자는 “주택관리사 시험이 고득점 순으로 합격자를 선발하는 상대평가제로 전환되면서 예전보다 합격이 어려워진 만큼, 지금부터 학습을 시작하고 철저히 준비해야 합격을 노려볼 수 있게 됐다”며 “오늘부터 주택관리사 시험을 준비하려는 이들에게 평생합격보장반과 2021 VIP 연회원반이 합격을 향한 든든한 동반자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