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소비자들은 인터넷 가입 시 사은품을 준다는 혜택을 들어본 적이 있을 것이다. 그러나 가입 후에는 사은품을 주지 않는 곳이 많아 불편을 겪는 사례가 증가하고 있다. 

이 가운데 인터넷가입 사이트 ‘고마워아이티’는 개개인에게 맞는 가입 상품을 소개하는 것은 물론, 가입 후 사은품을 이용자에게 꼭 전달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3년간 사은품 증정 혜택을 어긴 적이 없어 소비자들에게 충분한 신뢰를 받고 있다. 

고마워아이티는 인터넷 가입 문의 및 상담을 진행하는 곳으로 1:1 맞춤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lg인터넷가입, kt인터넷가입, sk인터넷가입 등 통신사별 요금제 및 가입 사은품을 비교해볼 수 있으며 자신에게 맞는 요금제를 미리 선택할 수 있어 불필요한 상담을 방지하고 빠른 상담을 시행한다. 

아울러 이용자를 위한 혜택을 보장하는 것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생일 이벤트, 후기 이벤트 등 여러 행사를 실시해 받아볼 수 있는 혜택을 다량 보유하고 있으며 업계 최대의 현금 사은품 46만원을 지급해 꾸준한 선호도를 얻고 있다. 

고마워아이티가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얻은 비결은 친절한 상담 시스템을 갖추고 있기 때문이다. 3년 넘게 운영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맞춤 상담을 진행하는 것은 물론, 당일 설치 및 당일 현금 사은품도 지급하고 있다. 

고마워아이티 관계자는 “인터넷 가입을 고려하는 소비자들은 할인이나 사은품 증정 등 혜택에 대해 더 꼼꼼히 살펴보는 경향이 있다”며 “자사는 할인 및 혜택, 사은품 증정을 빼먹지 않고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있으며 고객 후기 게시판을 통해서도 긍정적인 후기를 볼 수 있어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고마워아이티는 문의를 남길 시 원하는 시간에 상담을 받을 수 있는 고객 맞춤 서비스도 선보인다. 자세한 가입 문의는 공식 사이트에서 이용 가능하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