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관리 분야 자격증은 공무원/공기업 가산점 혜택, 취업, 법적 고용의무 자격증으로 꾸준한 관심을 받으며 매년 더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6급 이하 기술직 공무원의 공채 가산점, 이직, 폭넓은 산업 분야 취업, 안전관리사 선임 채용 등에 활용할 수 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총 2년의 수강 기간을 보장해 해당 기간 동안 산업안전기사와 위험물산업기사 자격증 취득에 안정성을 높인 ‘개이득패스’의 한정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에듀윌 위험물 산업안전기사·위험물산업기사 ‘개이득패스’는 기본 이론과 과목 별 집중 학습에 특화된 강의를 꾸준히 제공한다.

입문 특강을 시작으로 기초이론, 기본이론, 문제풀이, 핵심정리, 기출해설로 이어지는 커리큘럼은 필기 시험에 필요한 모든 부분을 집중 공략한다. 실기 대비를 할 때는 기본이론&문제풀이, 핵심정리, 기출해설을 통해 효율적이며 노력 대비 더 높은 효율의 성과를 거두게 하는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올해 시험에 대비해 에듀윌 위험물 산업안전기사·위험물산업기사 ‘개이득패스’는 한 차례 신 유형 문제 응용 및 실전 대비 콘텐츠를 보강하기도 했다. 

수험생활 중 궁금증이 생겼을 때는 1:1 밀착 학습 관리를 통해 교수진의 전문적인 답변을 들을 수 있다는 점도 해당 패스의 완성도를 높였다. 

실력 점검을 할 때는 실전모의고사&해설 강의가 제공돼 생생한 실전 경험을 쌓게 한다. 맞춤형 성적분석 시스템·업계최다 명품교수진의 해설강의·오답 노트 등도 제공하고 있어 부족한 부분을 보완할 때도 더욱 효율적이다.

현재 산업안전기사·위험물산업기사 ‘개이득패스’를 신청하면 업무 활용도가 높은 컴활 1·2급, 정보 처리기사, 워드프로세서, 사무자동화산업기사 자격증 취득 강의도 들을 수 있기에 더욱 실속을 챙길 수도 있다.

에듀윌 산업안전기사·위험물산업기사 ‘개이득패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