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행 정책에 따르면 오는 2022년까지 경찰공무원 2만명이 증원될 예정이다. 시험 내용도 다음해부터 헌법, 형사법, 경찰학개론이 필수 과목으로 새로 지정되며 영어, 한국사는 검정제로 대체될 예정이다. 

경찰공무원 합격이 한층 수월해진 현행 제도 내 확실한 합격을 지원하기 위해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경찰은 '2022 확대채용패스'의 신규 수험생 모집에 나섰다. 

우선 에듀윌 경찰 '2022 확대채용패스'는 학습 동기 부여가 되는 경찰공무원 시험 합격 시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환급금 보장 정책을 제시했다. 한 번의 수강료 결제로 수험생활을 첫걸음부터 합격까지 이어갈 수 있도록 돕는 '올 케어(All Care) 학습 서비스도 호평을 받고 있다. 

온라인 면접 특강, 온라인 체력 특강, 합격예측 모의고사, 최신 판례 특강, 가산점 특강, 합격생 콘텐츠 등 올 케어(All Care) 학습 서비스는 체계적으로 구성돼 더욱 확실한 합격을 제시한다. 

학습 중 어려움이 생길 때는 전문 학습 매니저의 1:1 코칭 시스템의 밀착 케어 서비스가 도움을 준다. 코칭매니저는 수험생활 중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이를 도와주기 위해 언제나 함께한다. 

에듀윌 경찰 '2022 확대채용패스'는 합격을 위해 필수로 갖춰야 할 토익+퀵 지텔프·한국사능력검정시험 강좌도 특별 제공하고 있기에 더욱 관심을 모은다.

에듀윌 경찰 '2022 확대채용패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