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한경TESAT(테셋)·매경TEST의 ‘새해 3배 혜택’ 증정 이벤트가 금일까지 진행된다. 

‘새해 3배 혜택’ 이벤트 참여는 간단하다. 에듀윌이 제공하는 간단 퀴즈만 풀면, 알찬 3종 혜택을 누구나 받을 수 있다. 

“업계유일! 업계최초! 정부기관상 <>관왕 수상은 에듀윌!” 문장 내 빈칸을 맞추면 참여 완료다.  

에듀윌 한경TESAT(테셋)·매경TEST(테스트)는 본 이벤트를 통해 ▲ 3만 원 수강할인권 ▲ 무료강의 수강권 ▲ 5천 원 추가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3만 원 수강할인권은 중복 할인이 적용돼 에듀윌 한경TESAT(테샛)·매경TEST(테스트)의 대표 과정, ‘목표달성 0원반’을 더욱 저렴하게 수강할 수 있다. 

목표달성 0원반은 1급(최우수) 이상 달성 시 수강료를 환급하고, 2급(우수) 이하 달성 시 수강 기간을 연장하는 과정으로, 수험생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수험생들이 새로운 기분으로 수험생활에 임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기획했다. 간단한 퀴즈만 풀면, 에듀윌의 인기 과정들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수강할 수 있는 기회이니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새해 3배 혜택’은 금일(15일)까지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한경TESAT(테셋)·매경TEST(테스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