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5일부터 23일까지 열리는 G마켓 옥션 행사인 디지털/가구 빅세일에 드리미 D9가 세일을 진행하며 가성비 좋은 물걸레로봇청소기로 알려져 소비자들 사이에서 화제를 얻고 있다.

드리미는 글로벌 생활 가전업체로서 국내에서는 무선청소기로 많이 알려져 있는데 무선청소기에 이어 2021년에는 로봇청소기 시장까지 도전하고 있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드리미 D9 물걸레로봇청소기는 고성능 LDS 센서 탑재와 진공 흡입 청소에 더해 물걸레 청소까지 지원된다는 점에서 호평을 받으며 가성비 로봇청소기로 일컬어지고 있다. 

또한 빠른 회전을 자랑하는 BLDC 모터를 탑재하여 최대 4단계로 조절 가능한 흡입력의 경우 작은 머리카락과 같은 먼지부터 쇠구슬까지 빨아들이기에 보다 깔끔한 진공 청소가 가능하다. 그뿐만 아니라 물걸레질의 경우 출수량을 3단으로 조절할 수 있기에 실내 바닥 상황에 맞는 청소를 진행할 수 있으며, 대용량 물통과 스마트 배터리 관리 시스템이 탑재된 배터리로 넓은 공간을 한 번에 청소가 가능하다. 

한편, (주) 여우미 마케팅 관계자는 "세계적인 생활 가전 브랜드 드리미에서 선보인 D9 로봇청소기는 흡입력부터, 배터리, 그리고 다양한 청소 모드까지 뒤처짐 없는 성능을 자랑하며, 이번 디지털/가구 빅세일에서 보다 좋은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어 소비자분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