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인강 사이트 인강드림이 공인중개사시험과목 중 하나인 부동산학개론의 효율적인 학습을 돕는 ‘매일 기출문제 뽀개기’ 강의를 무료로 실시한다고 전했다. 

총 55강으로 구성된 해당 강의는 새로운 기출문제 풀이 멘토링 프로그램으로 부동산학개론에서 가장 중요한 기출문제만 풀어보고 빠른 피드백을 원하는 수험생, 다른 사람들과 함께 공부해 실력을 기르고 싶은 수험생들에게 추천된다.

해당 강의 구성으로는 단순히 기출문제를 푸는 것이 아니라 문제를 깊이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 매일기뽀, 단순히 정답과 해설을 제시하는 것이 아닌 문제의 근본을 탐구하는 문제유형분석특강, 기출문제, 수험생활, 학습고민 등 다양한 방면에 대한 질문과 답변이 이루어지는 Q&A로 이루어져 있다.

강의 진행 방식은 똑같은 내용의 수업을 들어도 이해가 안 되는 부분은 수험생마다 다르기 때문에 실전 기출 문제를 풀어보면서 개념과 문제 유형을 익힌다. 문제를 푼 다음 수험생 개별 맞춤 강의로 문제풀이 방법을 터득하고, 강의 후 잘 이해가 되지 않는 부분이 있다면 박수현 교수와 1:1 Q&A를 진행한다. 

아울러 본 특강을 진행하는 박수현 교수는 어떠한 문제도 쉽게 풀 수 있도록 각 이론에서 도출된 개념원리를 체계적으로 정리하고 습득한 후 다양한 문제 유형풀이를 통해 실전 연습을 실시하는 방식으로 강의한다. 이러한 박 교수의 학습 노하우 덕분에 부동산학개론 고득점자들이 탄생했으며, 수험생들 사이에서 학개론의 마술사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인강드림 관계자는 “이번 강의는 단순히 기출 문제를 풀어보는 것이 아니라 문제의 구조화를 통해 연습하는 과정으로 부동산학개론 공부를 효율적으로 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라며 “부동산학개론 고득점을 원한다면 본 강의가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무료인강 사이트 인강드림은 제32회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마련한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실시하고 있다. 이곳에서 진행하는 교육 콘텐츠는 ‘2021 공인중개사 입문서 무료드림’, ‘2021 공인중개사 합격 응원 50만원 장학금 드림 이벤트’ 등이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