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주택관리사가 50% 환승 할인 이벤트를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 인증만 하면 누구나 에듀윌 주택관리사 수강 패스를 50% 할인 받을 수 있다. 

이번 환승 할인 이벤트로 강의는 절반 가격에 수강하고, 에듀윌에서 보다 쉽게 합격할 수 있다. 또, 업계 유일의 취업지원센터와 동문회를 통해 취업까지 지원받을 수 있어 최고의 혜택을 자랑한다.  

주택관리사 시험에 한 번이라도 응시한 경험이 있거나, 타사의 강의에 부족함을 느낀 수험생 또는 에듀윌에서 공부했지만 수강이 종료된 수험생이면 누구나 환승 할인이 적용된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관계자는 “간편하게 인증만 하면 수강료를 50% 할인받을 수 있다”며, “공인중개사 합격생 중 주택관리사에 도전하는 수험생을 응원하고자 동일하게 50% 수강료 지원 혜택도 마련했다”고 전했다. 

주택관리사 시험을 준비하고 경험한 적이 있다면, 응시 수험표, 학원 수강증이나 온라인 수강증 등으로 인증할 수 있다. 수험표 및 강의 구매 내역을 캡쳐, 촬영하여 에듀윌 고객센터 이메일로 발송 후 전화로 할인 신청을 하면 된다.

에듀윌 주택관리사는 2년 연속 주택관리사 시험에서 최고득점 합격생을 배출했을 정도로 독보적인 합격률을 자랑한다. 최근 4년간 한국산업인력공단의 평균 합격률 보다 에듀윌이 약 4배 높은 합격률을 기록했다. 

에듀윌 주택관리사를 대표하는 수강 패스에는 올해는 내년이든 합격만 하면 수강료를 환급해주는 ‘평생환급 평생패스’와 2021년에 불합격하면 수강기간을 무료로 연장해주는 ‘환급연장패스’ 마지막으로 2021년 시험일까지 엄선된 명품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올스타클럽반’이 있다. 

환승 할인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주택관리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