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전기기사 ‘쌍기사 0원패스’는 3가지 특급 혜택을 자랑한다. 

전기(산업)기사, 전기공사(산업)기사 중 1종만 합격해도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받을 수 있다. 불합격하면 다음 시험까지 수강 기간을 무료로 연장해준다. 또, 6개월 단기합격반 기준으로 전기기사와 전기공사기사 과정을 각각 구입하는 것보다 쌍기사 0원패스 구입 시, 약 51만원의 수강료 절감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취업 지원을 위한 추가 혜택까지 더해져 올해 전기기사 수강 패스 중 가장 강력한 혜택을 자랑한다. 만족도 98%의 실전 모의고사와 시험전 필독서 ‘핵심요약 노트’를 특별 제공한다. 

또, 정보처리기사, 컴활, 사무자동화산업기사 등 61만원 상당의 IT자격증 강의 5종과 자소서, 인적성, NCS, 면접과 상식 등 취업성공 0원 패스의 50% 수강할인 쿠폰도 받아볼 수 있다. 

에듀윌 전기기사 관계자는 “2021년 2회 시험 대비 동차 합격을 위해 에듀윌이 마련한 특급 지원”이라며, “보다 강화된 수준별 맞춤 커리큘럼과 과목별 전문 교수진, 베스트셀러 교재까지 두루 갖춘 0원 패스를 합리적인 수강료로 수강할 수 있는 기회”라고 설명했다.

에듀윌 전기기사 쌍기사 0원패스는 전 교수진, 전 강좌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고, 수험생이 인정한 과목별 최다 명품 교수진과 한층 강화된 수준별 맞춤 커리큘럼으로 실전에 대비할 수 있도록 돕는다.  

전기분야 자격증은 중복되는 과목이 많아 2개 과목만 추가로 준비하면 2개 자격증을 동시에 취득할 수 있다. 특히, 공기업 취업 시에는 가산점을 받을 수 있어 보다 유리하다. 

현재 에듀윌 전기기사는 ‘쌍기사 0원패스’를 SNS 채널에 소문 내면 2만원 추가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확실한 취업 경쟁력을 갖출 수 있는 ‘쌍기사 0원패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전기기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