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프로가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공법의 신 고상철 교수의 부동산공법 체계도 교재+특강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랜드프로 공인중개사 고상철 교수의 부동산공법 체계도 교재(배송비 무료)+특강 무료배포 이벤트는 2월 1일(월)까지 진행되며, 1월 18일(월)이후 랜드프로 신규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2021 공법의 신 고상철 교수의 핵심특강 시리즈 ‘부동산공법 체계도 교재’는 꼭 필요한 핵심내용만 엄선하여 단, 한 권의 체계도로 압축한 필독서다. 

공인중개사자격증 시험 과목 중 부동산 공법은 단편적 암기만으로는 합격이 어렵기 때문에 전체적인 흐름과 맥락을 이해해야 합격에 다가설 수 있다. 특히 본 교재는 고상철 교수가 직접 집필했으며, 전체적인 흐름과 맥락을 이해할 수 있도록 도표와 시각적 자료가 수록되어 있다. 또한 고상철 교수만의 암기공식이 제시되어 어려운 내용도 쉽게 이해하고 암기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뿐만 아니라 부동산공법 체계도 교재를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2021 공인중개사인강 체계도 특강이 함께 무료로 제공된다. 단, 6시간의 특강으로 학습시간을 단축해 효율적인 공인중개사시험 준비가 가능하며, 고상철 교수만의 독학 및 시험공부방법 노하우까지 전수받을 수 있다.

랜드프로 관계자는 “수험생들이 어려워하는 부동산공법 체계도를 쉽고 빠르게 이해하며 공부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자 2021 부동산공법 체계도교재+특강 무료배포 이벤트를 기획했다.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체계도 교재와 특강을 제공하고 있으니, 서둘러 신청해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해 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해당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