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검정고시 ‘고졸 평생패스’는 합격할 때까지 마음껏 수강할 수 있는 대표 강좌다. 

주요 수강 혜택으로는 ▲합격까지 평생 수강 ▲강의만족도 95%의 전문 교수진 배치 ▲베스트셀러 1위 교재 10권 증정 ▲실전 모의고사 제공 등이다. 현재 27% 수강 할인에 10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회원가입 시에는 5천원 추가 할인도 가능하다. 

에듀윌 검정고시 관계자는 “어떻게 공부해야 할지 고민인 수험생들에게 4회독 커리큘럼과 베스트셀러 교재, 고퀄리티의 강의까지 에듀윌만 믿고 공부하면 된다”면서, “고졸 검정고시 합격에 필요한 수강 혜택과 학습 환경까지 모두 제공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고 설명했다.

고졸 평생패스는 2021년부터 매년 시험 응시 후 불합격해도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다음 시험까지 수강 기간을 무상으로 연장해준다. 또, 58개월 베스트셀러 1위 교재 10권과 실전 모의고사가 제공한다.

에듀윌 검정고시 ‘고졸 평생패스’는 기본이론, 핵심 및 문제풀이와 핵심요약 특강 마지막으로 실전 모의고사까지 꼼꼼하게 짜인 4회독 커리큘럼으로 평생패스 하나면 검정고시 합격은 물론 고득점까지 기대해 볼 수 있다. 

실전 모의고사는 실제 시험과 동일한 문항 수와 시험 시간으로 진행돼 약점을 극복하고 실력 점검이 가능하다. 전문 강사진이 최신 경향을 반영해 출제하기 때문에 유형 및 난이도 또한 유사하며, 과목별 성적 분석을 통해 취약 과목을 보완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기본기 완성을 위한 영어 및 수학 기초 특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학습 및 수험 관리와 합격 관리를 돕는 1:1 학습 케어링 서비스도 받아볼 수 있다. 

에듀윌 검정고시는 2021년 시험 합격을 위해 평생패스 외에도 ‘핵이득 합격패스’, ‘고득점 보장패스’ 등 다양한 커리큘럼을 운영한다. 모두 2021년 시험 대비 맞춤형 강의를 제공하고 있어 수험생들에게 인기가 높다. 특히 합격할 때까지 또는 원하는 점수가 나올 때까지 무제한 수강이 가능해 목표에 따른 선택의 폭이 매우 넓다.

고졸 평생패스에 대한 수강 신청 및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검정고시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해 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