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소방이 선보인 ‘독한소방 평생패스’는 전 교수진X전 강좌, 1:1 코칭시스템, 독한 학습관리 등 합격에 최적화된 프리미엄 혜택으로 무장했다.
 
에듀윌 소방 ‘독한소방 평생패스’는 오는 25일 20% 할인이벤트가 마감될 예정이기에 실속있는 소방공무원 시험 준비를 위해서는 서둘러야 한다. 

일단 합격에 최적화된 전문 교수진은 에듀윌 소방 ‘독한소방 평생패스’가 내세우는 장점 중 하나다. 과목별 합격 노하우를 기반으로 한 교수진의 강의도 언제 어디서든 제공된다.

합격률 향상의 중심에는 ‘1회독’ 기초이론, ‘2회독’ 기본이론, ‘3회독’ 심화이론, ‘4회독’ 기출분석 특강, ‘5회독’ 단원별 문제풀이, ‘6회독’ 동형 모의고사, ‘7회독’ 마무리 특강으로 이어지는 합격공식이 크게 기여한다. 

이밖에도 합격자 데이터를 기반으로 설계된 ‘합격 계획표’부터 학습 진행도를 수시로 체크할 수 있는 ‘밀착 관리’와 현장 강의를 듣는 것 같은 환경을 제공하는 ‘초집중 독한모드’도 수험생의 실력완성을 돕는다. 

특별 제공되는 영어, 한국사, 소방학개론, 소방관계법규와 봉투 모의고사 3회분, OMR카드, 유형별 기출 200제 교재는 시험 적응력을 높여준다. 수험생은 각 과목별로 진도와 이해 여부를 수시로 점검해볼 수 있다. 

체력/면접 특강, 소방 가산점(자격증) 특강, 영어/한국사 입문 특강, 영어 기출 문제풀이 특강 또한 소방공무원 합격을 위해 갖춰야 할 기본을 갖추게 한다.

에듀윌 소방 ‘독한소방 평생패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