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토목기사가 실제 합격생의 필기노트를 그대로 구성한 ‘합격생 필기노트’를 1월 한 달간 무료로 배포한다고 밝혔다. 에듀윌 1월 1일 이후 신규 회원 가입자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에듀윌 토목기사 합격생 필기노트는 필기 2권, 실기 1권의 총 3권 구성이다. 25분 이상 강의 분량을 한 페이지에 정리했고, 실제 합격생의 경험을 토대한 과목별 학습 팁과 합격에 꼭 필요한 핵심을 압축하여 비교 정리한 것이 특징이다. 

에듀윌 토목기사는 빠른 합격을 위한 ‘6개월 단기합격반’, 합격 시 수강료 0원+불합격 시 수강 기간을 연장해 주는 ‘0원 합격패스’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해당 과정들은 2021년 토목기사 시험에 대비하는 ‘NEW 커리큘럼’이 적용된다. 필기 커리큘럼은 초시생을 위한 ‘입문’, 필수 기초를 다지는 ‘기초이론’, 체계적 개념 정리 과정의 ‘기본이론’, 문제 응용력을 키우는 ‘문제풀이’, 핵심 기출문제로 단기 점수를 향상하는 ‘핵심정리’, 과년도 5개년 풀이 ‘기출해설’로 이어지며, 실기 커리큘럼은 활용도 높은 실기 필수 개념을 이해하는 ‘기본이론&문제풀이’, 핵심 기출문제로 단기 점수를 향상하는 ‘핵심정리’의 구성이다.

한 합격생은 “토목기사 시험은 전공생임에도 불구하고 어려움을 느껴 시험에 먼저 합격한 동기의 추천으로 에듀윌 강의를 수강하기 시작했다. 강사님들이 핵심 위주로 확실하게 짚어준 덕분에 필기와 실기를 모두 한 번에 합격할 수 있었다.”라고 합격 소감을 밝혔다. 

토목기사 합격생 필기노트는 에듀윌 토목기사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