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산업안전기사가 폭넓은 취업이 보장되는 유망자격증, 산업안전기사 합격을 위한 ‘단기패스’를 선보여 화제다. 

산업안전기사는 법으로 보장하는 취업으로, 다양한 분야의 진출이 가능해 최근 5년간 꾸준히 응시자 수가 증가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에듀윌 산업안전기사가 마련한 ‘단기패스’는 실기 작업형까지 완벽 대비하는 커리큘럼으로 6개월 동안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는 이점이 있다.

에듀윌 산업안전기사 ‘단기패스’에선 단기합격 커리큘럼을 공개하며, 빠른 합격을 지원한다. 

필기 커리큘럼은 핵심압축이론을 완성하는 ‘핵심이론’, 배운 이론을 바탕으로 실전유형을 파악하는 ‘문제풀이’, 과년도 문제로 실전 감각을 완성하는 ‘기출해설’, 시험 직전 최종 점검할 수 있는 ‘모의고사’의 구성이며, 실기 커리큘럼은 필수 핵심 이론을 학습하는 ‘필답형 핵심이론’, 배운 이론을 바탕으로 실전유형을 파악하는 ‘작업형 문제풀이’, 과년도 문제로 실전 감각을 완성하는 ‘기출해설’이 있다.

강의는 필기·실기를 각 1권으로 정리할 수 있는 ‘산업안전기사 한권끝장’ 수험서로 진행된다. ▲ 핵심 압축 이론 ▲ 산업안전보건법 최신개정 반영 ▲ 필기 6개년·실기 10개년 기출문제 ▲ 과목별 출제 예상문제의 구성을 선보이며, 교재 구매자를 대상으로 빈출 개념 암기노트, 실전모의고사 3회분, 작업형 3일 완성 전설 노트를 특별 부록으로 제공하고 있다. 

산업안전기사 단기합격을 위한 필수 선택, ‘단기패스’의 수강신청과 상세사항은 에듀윌 산업안전기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