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이 정회원, 비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한 결혼정보서비스 고객만족도 설문조사에서 긍정적인 답변 90% 이상을 기록해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노블레스 수현은 고객만족도 설문조사를 통해 해당 결혼정보업체에서 컨설팅을 받은 비회원을 대상으로 '기대 만족도'를 해당 결혼정보업체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정회원을 대상으로 ‘이용 만족도’에 대해 조사했다. 

고객만족도 설문조사 결과, 비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한 '기대 만족도'는 가입상담 부문 ▲가입 프로그램 ▲활동 ▲신원인증 ▲성혼비 안내에서 전문성이 82%, 친절성이 91%로 나와 평균 86.5%를 기록했다. 이어 정회원 대상 '이용 만족도'는 너무 좋았어요 2%, 좋았어요 44.5%, 괜찮았어요 51.6%, 별로였어요 1.8%, 불만이에요 0.1%를 기록하며, 긍정적인 답변이 약 98.1%로 집계됐다. 

이와 같은 결과가 나온 이유는 50:50 이상적인 남녀 회원 성비 유지와 최대 3주 간격 매칭, 무분별한 회원가입 유도 금지 등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한 다양한 상류층결혼정보회사 서비스를 제공했기 때문이라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아울러 상류층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의 대표적인 매칭 시스템 ‘NCS 감성 매칭 서비스'도 고객의 만족도를 끌어 올리는 데 기여했다는 평이다. 해당 서비스는 회원들의 성격, 결혼, 가치관 등 여러 가지 조건을 분석해 커플매니저가 직접 매칭 상대자를 결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에 회원들은 이상적인 만남을 기대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관계자는 “모든 남녀 회원들이 평생을 함께할 동반자를 만나길 바라는 마음으로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차별화된 퀄리티 높은 결혼정보서비스를 제공하는데 힘쓰고 있다. 앞으로도 미혼남녀를 위한 특별한 커플 매칭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상류층 전문 재혼정보회사 및 기독교결혼정보회사로도 알려진 노블레스 수현은 결혼정보업계 신뢰도 확보를 위해 결혼정보회사등급표, 결혼정보회사순위 등 고객들이 잘 알지 못하는 정보를 객관적이고 정확하게 제공하고 있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