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제23회 경비지도사 시험이 11월 6일 시행된다. 1년에 단 한 번 실행되는 경비지도사 시험인 만큼, 한 번에 합격하기 위해서 확실한 전략이 필수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경비지도사가 경비지도사 교육 1위의 합격 비법을 전격 공개하는 온라인 설명회를 개최한다.

에듀윌 경비지도사의 ‘2021 경비지도사 합격전략 설명회’는 오는 22일(금) 오후 2시에 진행되며, 이번 설명회는 에듀윌 합격전략연구소 남영택 소장과 법학개론 여성곤 교수, 민간 경비론 임지수 교수, 경비업법 어상일 교수, 경호학 이근명 교수의 강력 라인업으로 경비지도사 수험생 사이에서 더욱 이목을 끌고 있다. 

에듀윌 경비지도사는 설명회 사전 알림을 신청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추첨 100명을 통해 2021 캘린더+다이어리 세트를 제공하고, 이외에도 ▲ 스타벅스 커피 ▲ 파리바게트 상품권 ▲ GS25 상품권 등의 푸짐한 경품들이 마련돼 있어 수험생들의 기대를 한층 더 높였다. 

또한, ‘2021 경비지도사 합격전략 설명회’를 지정 커뮤니티에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 베스킨라빈스 ▲ 스타벅스 커피 ▲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 치킨 기프티콘 ▲ 떡볶이 기프티콘 등의 다양한 상품 또한 증정한다고 밝혔다.  

‘2021 경비지도사 합격전략 설명회’의 상세사항과 사전 알림 신청은 에듀윌 경비지도사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