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산업안전기사가 5월 15일에 진행되는 2021 산업안전기사 2회 시험에 대비하는 ‘0원 합격패스’를 선보인다. 

에듀윌 산업안전기사의 ‘0원 합격패스’는 시험에 합격하면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수강료를 모두 환급해 주고, 불합격 시에도 수험 표만 제출하면 다음 시험까지 수강 기간을 연장해 주는 혜택으로 오픈부터 수험생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았다. 

에듀윌 산업안전기사 ‘0원 합격패스’는 기초부터 실기까지 빈틈없는 설계의 ‘4회 반복 커리큘럼’이 강점이다. 1회독 ‘기본이론’은 합격에 필요한 필수 이론을 공략한다. 2회독 ‘문제풀이’는 문제해결능력, 문제 응용력을 향상한다. 3회독 ‘기출 해설 특강’은 최신 5개년 기출의 출제경향 및 유형을 분석한다. 4회독 ‘모의고사’는 시험 직전 최종 점검 마무리다. 

만족도 조사 결과, 강의 만족도 95%를 달성한 과목별 전문 교수진 라인업도 공개되었다. 강의는 핵심을 한 권으로 압축한 ‘산업안전기사 한 권 끝장’ 교재 시리즈로 진행된다. 시험에 필요한 핵심만을 압축하여 필기, 실기 각 1권으로 산업안전기사 시험의 모든 것을 마스터할 수 있다.  

아울러 에듀윌 산업안전기사의 특별혜택, 실전 모의고사&해설특강도 마련됐다. 자신의 취약부분을 보완하여 목표 점수를 달성하는 데 효과적이라는 평을 얻고 있다. 

한 합격생은 “독학으로 산업안전기사 시험을 준비하다가 에듀윌 강의를 듣게 되었고, 나와 잘 맞는 것 같아 에듀윌을 쭉 선택하게 되었다. 급하게 준비했는데, 에듀윌 산업안전기사 교재가 기출 위주로 구성되어 있었고, 강의와 함께 수강하니 시험이 굉장히 쉽게 느껴졌다. 교수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고 합격 소감을 전했다. 

2021년 2회 대비 산업안전기사 ‘0원 합격패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산업안전기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