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원격평생교육원 학점은행제는 취업과 승진 시 가산점 혜택으로 관심을 받는 사회복지사2급, 경영학, CPA 학위를 온라인수업만으로 취득하도록 돕는다.   

온라인수업만으로 학위를 취득할 수 있다는 점으로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은 여유시간이 부족한 직장인들 사이에서 관심을 받고 있다. 또 일반 대학과 비교했을 때 학위 취득까지의 시간이 짧고 수강료 또한 저렴하다.  

이밖에도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 학점은행제에는 다양한 혜택이 가득하다. 우선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 등록된 45개의 자격증 강의를 무료 수강할 수 있고, 친구 추천 제도를 통해 상품권을 무제한으로 증정받을 수도 있다.

성적우수 장학생, 복지 장학생, 한가족 장학생 등 6개로 세분된 장학금 제도 장점이다. 매 차시 6과목 이상 수강하는 수험생에게는 에듀윌의 자격증 및 공무원 과정에 대해 20%의 수강료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학습자 편의를 최우선으로 생각한 시스템도 눈길을 끈다. 모든 학사일정을 문자서비스로 알림 발송하는 ‘학습문자서비스’와 학습설계, 학습 진도관리, 원격 지원 등 신속하고 정확하게 관리하는 전문상담사는 학습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돕는다.  

경영학, CPA, 사회복지사2급 학점은행제 과정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