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사능력검정시험에 대비해 2주 동안 속성으로 실력을 완성시키는 특별한 강의가 마련됐다.

스타강사 은동진 교수와 함께하는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한국사의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끝장 특강’이 효율적인 커리큘럼으로 관심을 받고 있다. 에듀일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기간은 수강 신청일로부터 7일간이다.

에듀윌 한국사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끝장 특강’은 최신기출해설 3회분 강의도 무료제공해 현행 시험의 출제 경향을 익히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에듀윌 한국사 과목을 담당하는 은동진 교수는 유쾌하고 이해가 쉬운 강의로 호평을 받고 있다. 다양한 소품을 활용해 수험생들에게 웃음을 주면서 쏙쏙 머리에 들어오는 암기비법을 전수해 은동진 교수의 강의는 언제나 인기만점이다.

한 합격생은 “너무 재밌게 공부했고 암기하려고 애쓰지 않아도 내용이 쏙쏙 들어와 한번에 합격했다”며 “장황하게 많은 설명을 하지 않고 필요한 부분만 짚어줘 최고다”라고 소개했다.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은 공기업, 공사, 교원임용시험, 공무원 시험에 가산점 부여 혜택으로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다. 그럼에도 암기해야 할 내용이 많기 때문에 쉽게 고득점을 기록하기 어렵다.

에듀윌 한국사의 강의는 시험에 나오는 핵심 내용만 간추려 이해하기 쉽고 재밌게 알려줘 많은 호평을 받고 있다. 

2주 동안 고득점 취득을 돕는 에듀윌 한국사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끝장 특강’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및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