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수 많은 한국사능력검정시험 합격자 배출 노하우를 담은 ‘한국사 기본·심화 풀패키지’를 소개했다.

최신 출제 경향이 담긴 최신 강의, 베스트셀러 1위 교재, 만족도 100% 전문 교수 강의로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한국사 기본·심화 풀패키지’는 합격전략을 제시한다. 
 
다양한 혜택과 더불어 스타강사 은동진 교수가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한국사 기본·심화 풀패키지’ 함께하기에 관심이 커지고 있다. 은동진 교수의 강의는 핵심만
을 예리하게 짚어내며 웃음을 유발하는 강의로 정평이 나있다.  

특히 실제 시험과 유사한 정확도 100%의 가답안 해설 방송은 누적 시청자수 73만명을 돌파해 화제가 된 바 있다. 

합격을 완성하는 커리큘럼도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한국사 기본·심화 풀패키지’의 실속을 높였다. 

방대한 이론 개념을 간단히 정리하는 ‘핵심이론’, 단기 합격을 위한 핵심만을 압축한 ‘파이널 특강’, 마무리까지 확실한 대비를 돕는 ‘기출 해설’ 등은 한국사능력검정시험 합격을 완성한다.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기본·심화 풀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사능력시험은 공기업, 공사, 공단 등 취업자를 위한 가산점 부여, 교원임용시험 응시 요건, 5·7급 공무원 응시자 필수요건/ 군무원 공채시험 반영, 군/사관학교 입시자 가산점 부여 혜택 등으로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