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르
리르

코스메틱 브랜드 리르(Rire)에서 신제품이 리얼 타투펜 아이라이너가 출시되었다. 제품 이름처럼 한번 바르면 지속력이 강해 하루 종일 또렷한 눈매를 유지시켜준다.

리르(Rire) 신제품 리얼 타투펜 아이라이너는 0.8mm 팁으로 얇은 라인도 탄력적으로 그릴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팁을 자세히 보면 모양이 용기에서 지지대 역할을 동시에 할 수 있도록 고깔처럼 끝이 모아진 형태이다. 따라서 굵기 조절이 자유롭고 슬라이딩이 부드러워 끊김 없는 라인을 그릴 수 있다.

리퀴드 타입의 아이라이너는 자칫하면 번지거나 가루가 날릴 수 있다. 리르 리얼 타투펜 아이라이너는 이러한 장점을 보완하였는데 고점도 잉크를 사용한 것이 비결이다. 물과 오일에 강하고 빠르게 건조되는 고발색 잉크를 담아 마치 타투를 한 것처럼 또렷하고 선명한 컬러를 오래도록 연출해준다.

리얼 타투펜 아이라이너는 딥 블랙, 딥 브라운 두 컬러로 출시되었다. 동양인의 눈동자와 헤어 컬러에 가장 잘 어울리는 그윽하고 분위기 있는 대표적인 컬러이다. 땀이나 유분기에 강한 프루프 아이라이너여서 번지거나 끊어짐 없이 12시간 이상 깔끔한 메이크업을 유지한다. 허나 피부보다 높은 온도의 물에는 가볍게 지울 수 있는 이지 워셔블로 클렌징이 간편하다.

한편 리얼 타투펜 아이라이너 외에 리르(Rire)는 지난 달, 루페올 가지크림과 블레미쉬 화이트 스틱을 출시하였다.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다양한 할인 혜택과 함께 구매가 가능하다.

/김도현 기자 online03@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