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선보인 ‘월간최신 취업에 강한 에듀윌 시사상식’ 12월호가 온라인서점 알라딘 베스트셀러 1위 자리를 차지했다. 

취업에 필요한 일반상식과 시사상식을 총망라하는 ‘월간최신 취업에 강한 에듀윌 시사상식 12월호’는 이번에는 발빠른 이슈 정리와 쉬운 뉴스 상식 키워드 설명으로 12월 첫째주 알라딘 일반 상식 카테고리에서 1위로 자리잡았다. 

월간최신 취업에 강한 에듀윌 시사상식 시리즈가 베스트셀러로 오랫동안 자리 잡는 비결은 취업에 강하다는 점이다. 이는 실제 취업 시험에 맞춘 상식TEST ▲실전 기출 복원 논술 예시 ▲취업 정보 ▲경제/철학/과학/예술/역사 등을 쉽고 재미있게 담아냈기에 가능했다.

이번 ‘월간최신 취업에 강한 에듀윌 시사상식 12월호’에서는 [ HOT 시사]에서는 '바이든, 미국 제46대 대통령 당선: 트럼프 '대선 불복' 변수로 떠올라' [PART 02 분야별 최신상식] '윤석열 - 추미애 갈등 점입가경' [032 경제·산업] '번지는 전월세 대란...갈길 잃은 부동산 대책' 등 취업준비생들이 갖춰야할 정보를 키워드 별로 정리했다. 

이밖에도 취업에 도움이 되는 구성들도 돋보인다. 최근시사 퀴즈와 골 출제되는 기초 상식 이해를 돕는 ‘취업상식 실전TEST’, 'ISSUE & 논술', 'ISSUE & 찬반' 등은 이슈 체크를 확실히 하도록 돕는다. 취업정보까지 실려있기에 수험생은 간현히 자신에게 맞는 회사에 대해 알아볼 수 도 있다.

에듀윌 시사상식은 한국잡지협회 주관 ‘2020년 우수콘텐츠잡지’에 선정된 바 있다. 교재 구매 및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도서몰 및 예스24,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등 온라인 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