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안전부 유일 전문 자격증인 행정사는 다양한 행정기관 관련 업무를 대행하고 있다. 또한, 자격 제한 없는 고소득 국가전문자격으로 최근 많은 이들이 눈여겨 보고 있는 업종 중 하나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행정사가 수강료 부담 없이 학습에 전념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환급연장패스’를 선보여 최근 이목을 끌고 있다. 

해당 과정은 2021년 시험 합격 시 교재 정가 및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전액 환급해 주고, 불합격 시에도 수강 기간 1년을 연장해 주는 과정이기 때문에 행정사 수험생이라면 주목할 만하다. 

특히, 에듀윌 행정사는 합격자들의 학습 패턴을 분석해 설계된 ‘3회독 커리큘럼&학습 플랜’이 강점이다. 해당 커리큘럼은 합격에 필요한 필수 이론을 공략하는 ‘기본 및 심화 이론’ 단계, 이론과 문제 유형을 정리하는 ‘핵심요약·문제풀이’ 단계, 실전에 대비하는 ‘실전 모의고사·기출 해설특강’으로 이어진다. 

강의는 에듀윌 행정사 수험서 시리즈로 진행된다. 에듀윌 행정사 수험서는 핵심 파악을 위한 최적의 구성을 선보이며, 실전 유형에 대비할 수 있는 문제들이 수록돼 있다. 또한, 2차 대비 모범답안이 제공돼 실제 수강생들의 만족도가 높다. 

더불어 실전과 동일한 시험 시간 및 문항 수로 구성된 실전모의고사도 제공한다. 해당 모의고사는 행정사 전문 교수진이 최신 기출 경향을 파악해 출제한 문제들로 구성되어 있다. 응시 후엔 과목별 성적 분석을 통해 취약점을 보완할 수 있다. 

이외에도 현직 행정사의 개인별 맞춤 첨삭이 진행되는 ‘2차 논술대비 첨삭 서비스’도 선보인다.  

환급연장패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행정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