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인력공단이 밝힌 ‘직업상담사 2급 수험자 학습 기간 분석’에 따르면 필기 및 실기 합격자 대부분이 6개월 안에 시험에 합격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직업상담사는 단기 합격의 기적을 선사하기 위한 ‘6개월 단기합격반’을 과정을 마련했다. 

에듀윌 직업상담사는 2021년 시험 대비 수준별 맞춤 입문 및 심화 커리큘럼이 강화된 커리큘럼을 선보인다. 새로 개정된 커리큘럼은 신 유형 문제 응용과 실전 대비 콘텐츠가 보강돼 수험생들의 단기 합격을 지원한다.

필기 커리큘럼은 입문, 기초이론, 기본이론, 문제풀이, 핵심정리, 기출해설 단계로 이어지고, 실기 커리큘럼은 기본이론&문제풀이, 핵심정리, 기출해설 단계로 진행된다. 

강의는 에듀윌 직업상담사 수험서 시리즈로 진행된다. 에듀윌 직업상담사 수험서는 1·2차 동시 대비 최적의 교재 구성과 2차 실무시험까지 대비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론학습부터 문제 풀이까지 대비할 수 있어 실제 직업상담사 수험생들의 높은 만족도를 보인다. 

또한, 에듀윌 직업상담사 6개월 단기합격반은 FAQ 특강, 필기 천기누설 특강, 실기 특강, 취업 특강과 같은 다양한 특강을 마련해 수험생들의 실전 대비를 책임진다.  

실전 모의고사와 취약 부분을 보완하는 모의고사 해설특강도 제공된다.

에듀윌 직업상담사 관계자는 “한 수강생의 수강후기에 따르면, 에듀윌 직업상담사의 교수진은 ‘최고의 드림팀 교수진’이라고 한 바 있다. 이처럼 6개월 단기합격반은 수험생들의 보다 확실한 합격을 위해 전문 교수진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고, 에듀윌 직업상담사만의 커리큘럼을 통해 수험생들이 이론부터 실전까지 어려움이 없도록 지원하겠다.”라고 전했다.  

2021년 1회 합격 시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전액 환급받는 ‘6개월 단기합격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직업상담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