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산업안전기사는 합격을 위한 기본 과정을 무료로 배워볼 수 있는 '전강사X전과목 기본이론 무료배포'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대상자는 11월 1일 이후 신규가입 회원이며 수강신청일로부터 3일 간 강의를 신청할 수 있다.

수험생에게 에듀윌 산업안전기사 '전강사X전과목 기본이론 무료배포' 이벤트는 기본기와 문제 응용력을 향상시켜 합격에 가까워지게 만든다. 기본이론은 많은 에듀윌 산업안전기사를 통해 합격한 수험생들의 후기로도 중요성을 확인해볼 수 있다.  

한 수험생은 “기본강의 위주로 전체적인 개념을 한번씩 이해! 그 다음 문제풀이, 반복학습 위주로 공부한 것이 많은 도움이 되었다”는 감회를 밝혔다. 

에듀윌 산업안전기사  '전강사X전과목 기본이론 무료배포' 이벤트는 안전관리론, 인간공학 및 시스템안전공학, 기계위험방지기술, 전기위험방지기술, 화학설비위험방지기술, 건설안전기술 전 과목의 최신 동향을 전격 반영했을 뿐만 아니라 체계적인 커리큘럼, 철저한 개념학습을 제공한다. 

수험생은 수 많은 합격자를 배출한 교수진의 강의를 통해 이런 개념학습을 3일까지 무료로 제공받게 된다. 

에듀윌 산업안전기사는 보다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원하는 수험생을 위해 단기패스와 0원 합격패스 과정 수강생도 모집하고 있다.

에듀윌 산업안전기사 '전강사X전과목 기본이론 무료배포'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