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프로가 ‘2021 주택관리사 입문서/입문강의 무료배포 이벤트’ 진행 소식을 전했다. 

2021 주택관리사입문서/입문강의 무료배포 이벤트는 11월 30일(월)까지 진행되며,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주택관리사입문서 교재와 입문강의를 무료로 제공한다. 

본 이벤트는 랜드프로 주택관리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주택관리사자격증 시험을 준비 중인 랜드프로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여방법은 해당 공식 이벤트 페이지에서 주택관리사인강 샘플 강의를 수강하고 하단에 위치한 댓글창에 수강평을 작성하면 된다. 단, 수강평 등록 전 ▲1,2차 입문서 ▲1차 입문서 ▲2차 입문서 중 선택해야 한다. 

이벤트 참여를 통해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는 주택관리사교재 ‘2021 주택관리사 기초입문서’는 출제위원급 과목별 전문 교수진이 공동 집필한 필독서로, 최신 출제경향 및 개정사항이 완벽 반영되어 있다. 또한 1,2차 주택관리사시험과목마다 기초개념이 수록되어 있고, 초보자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내용이 체계적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외에도 예제를 풀어가며 학습내용 복습 및 정리가 가능하고, 이론의 도식화를 통해 보다 쉽게 암기를 할 수 있도록 했다는 점도 눈여겨볼 만하다. 

아울러 기초입문서 교재를 100% 활용할 수 있는 ‘2021 주택관리사 최신 전과목 기초입문 강의’는 20일 동안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본 강의는 과목별 2명 이상, 총 11명으로 구성된 합격 전문 교수진이 진행해 주택관리사시험을 준비 중인 수험생들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다. 

랜드프로 관계자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주택관리사 입문서/입문강의 무료배포 이벤트는 시험준비가 처음인 초보자, 주택관리사시험일정에 맞춰 독학으로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 모두를 위해 기획된 이벤트다. 배송비 없이 무료로 교재를 받아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인만큼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랜드프로는 주택관리사 시험 합격 시 수강료의 최대 3배까지 환급해 주는 ‘평생 300% 환급반’과 ‘2021 300% 환급반’ 패키지 수강생을 모집 중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랜드프로 주택관리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