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주)오레이디

㈜오레이디는 자사의 마스크 브랜드 에어에이드의 공식 홈페이지를 27일 전격 오픈했다. 에어에이드 관계자는 “공식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두 가지의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며 이같이 밝혔다. 

에어에이드 관계자에 따르면, 먼저 첫 번째 이벤트는 KF-94 마스크 1매를 99원에 판매하는 타임세일 이벤트로, 1인당 50매 1세트만 구매가 가능하다. 타임세일인 만큼 1시간 마다 500세트씩 할인가로 제공되며, 총 2000세트 한정수량이 준비되어 있어 소진 시 종료된다. 

다음 이벤트는 에어에이드 반값 할인 이벤트이다. 에어에이드 홈페이지가 오픈한 27일 단 하루 동안, 식품의약품안전처 의약외품 허가된 에어에이드 전 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네이버 검색창에 ‘에어에이드’ 검색 시 홈페이지 오픈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오레이디는 “에어에이드 마스크는 KF-94, KF-80, KF-AD, 덴탈마스크 전 제품이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의약외품 허가 제품이다”라며 “의약외품은 약사법에 의해 관리되는 ‘질병의 치료 및 예방’ 등과 관련한 제품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장이 지정하고 있으며  허가 제품은 ‘의약품안전나라’ 누리집에서 검색 가능하다.”라고 소개했다. 

에어에이드를 제조하고 있는 ㈜건민 역시 식약처에서 정식으로 인정받은 국내 제조원으로, 직원 모두 방진복을 착용하고 에어샤워 시스템을 도입하는 등 엄격한 위생관리 안에서 마스크를 제조하고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한편, ㈜오레이디는 에어에이드 마스크의 해외시장 공략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세계 최대 시장인 미국시장을 필두로 유럽 및 다양한 해외시장 공략도 적극 나선다는 방침이다. 이를 위해 최근 자사의 마스크 전 제품에 대해 미국 FDA 기본 승인을 완료하고 상위레벨 인증도 본격 진행하고 있다. 아울러 미국 이외 유럽 진출도 준비 중이기 때문에 유럽 CE 인증 역시 진행 중이라고 관계자는 덧붙였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