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실속있게 직업상담사 준비부터 시험 과정을 끝마칠 수 있는 ‘직업상담사 30% 특별할인전’ 소식을 밝혔다. 

에듀윌 직업상담사 ‘30% 특별 할인전’은 평생패스, 6개월 단기합격반, 필기반, 실기반의 모든 커리큘럼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에듀윌 직업상담사는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이해력을 높인 강의로 호평을 받았다. 

‘2021 평생패스’는 합격까지 무한 수강, 드림팀 교수진, 베스트셀러 1위 교재, 실전모의고사로 수험생의 실력을 높여준다. 이를 통해 수험생은 직업상담사, 직업정보론, 노동시장론 등 과목에 대한 준비를 쉽게 끝마칠 수 있다. 

에듀윌 직업상담사 ‘6개월 단기합격반’은 단기간 내 2021년 시험 대비를 끝마칠 수 있다는 점이 강점이다. 단기간 빠른 이해를 돕는 수준별 심화 입문/심화 커리큘럼이 특징이고, 유형 문제 응용 및 실전 대비 컨텐츠로 실력을 보강한다. 

수험생은 필기반·실기반 혜택으로 특정 과목에 대해 더욱 집중해볼 수도 있다. 필기반 커리큘럼을 통해 수험생은 입문 단계서 부터 기초이론, 기본이론, 문제풀이, 핵심정리까지 차례로 익힐 수 있다. 이론을 숙지한 뒤에는 5개년 기출을 풀이하는 기출해설로 마무리를 짓는다. 실기 커리큘럼은 기본이론&문제풀이 단계, 핵심정리 단계, 과년도 10개년 기출 풀이로 진행된다.  

에듀윌 직업상담사의 강의는 에듀윌 직업상담사 수험서 시리즈로 진행된다. 최적의 교재 구성, 든든한 합격 지원, 이론부터 문제풀이 등 체계적인 구성으로 직업상담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이라면 관심을 가질만하다. 

에듀윌 직업상담사 ‘30% 특별 할인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직업상담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