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를 위한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공인중개사 기초 수험서가 많은 초보 수험생의 성원에 힘입어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지난달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에는 36만여명의 지원자가 몰려 역대급 최대 응시자 수를 기록해 화제를 모았다. 공인중개사 시험 응시자 수는 매년 그 수를 갱신하기에 내년에도 그 경쟁이 더 치열해질 전망이다. 이 가운데 에듀윌 공인중개사는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보유하며 업계 내에서 그 입지를 다지고 있다.  

이를 증명하듯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기초서는 초보 수험생들의 관심 속에 온라인서점 예스24 공인중개사 카테고리에서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초 수험서가 1위 자리를 차지한 비결로는 쉬운 이해, 암기와 복습에 특화된 구성이 꼽혔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초 수험서는 초보 수험생들을 위한 각 과목 별 설명부터 학습방법까지 좋은 가이드가 되어준다. 수험생은 기초 단계에서 필수로 알아둬야 할 기초 용어들을 이해하기 쉽도록 구성했다.

수험생은 교재 뒤쪽에 [용어카드]를 통해 공부에 필요한 중요 단어들을 쉽게 정리할 수 있다. 

수험생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초 수험서에 마련된 ‘오리엔테이션’, ‘합격자 후기’를 통해 자신만의 학습 방향과 공부 목표를 세울 수 있다. 

중요 포인트에 대한 암기를 돕는 ‘복습 및 점검’도 눈여겨 볼만 하다. 수험생은 학습 방향 및 핵심 설명을 통해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에 한발짝 다다갈 수 있고, OX 확인 문제로 암기력을 높일 수도 있다.  

공인중개사가 되기 위해 필요한 용어들도 형광표시로 찾기 쉽게 표시됐기에 수험생은 더욱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초 수험서는 에듀윌 도서몰,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