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상반기 9급 소방공무원 시험이 바로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시험 과목이 개편되기 전 마지막 시험인 만큼 연말 수험가의 열기가 더욱 뜨겁다. 

소방공무원특채•공채를 전문적으로 강의하고 있는 소방사관학원에서는 12월에 시작해 내년 상반기 채용에 합격할 수 있는 단기 합격 커리큘럼을 내놓았다. 초단기로 합격반으로 12월에 전 캠퍼스에서 차례로 개강을 한다.

대방•종로•수원•부산에서 열리며 조기 등록하는 수강생에게는 학원 수강료 선착순 할인을 제공하며 학원 상품권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파르타반(기초반)부터 마무리 최종 모의고사반까지 단계별 학습이 가능하여 기초 베이스가 없는 초보 수험생이 들어도 쉽게 이해하고 성적을 올릴 수 있다. 초보 수험생이 올바른 학습 습관을 만들고 효율적인 시간 관리를 해서 합격 점수를 만드는데 주력하고 있다. 

소방사관학원은 3단계 성적 향상 프로그램이 있다. 첫째, 1타 교수가 매일 테스트와 리뷰 강의를 진행한다. 둘째, 월 1회 전국 모의고사를 통해 실제 시험과 같은 방식을 통해 본인의 실력을 점검하고 출제 유형을 미리 접한다. 마지막으로 개인별 성적관리를 진행해 취약 과목과 전략과목을 파악하여 과목별 학습 전략을 수립해준다.


 철저한 방역 수칙 하에 수업을 진행하고 있는 소방사관학원 12월 개강반 수강신청 및 문의는 소방사관학원 홈페이지나 각 캠퍼스에 전화 신청할 수 있다.


소방공무원 학원 관계자는 “내년 시험이 약 4개월 남은 시점에서 중요한 순서대로 가르치고 필요 없는 것은 완전히 뺀 실속 있는 수업을 진행하려고 한다.”라며 “처음 시작하는 수험생이 감을 빠르게 찾고 방법을 터득하고 성적을 올릴 때까지 밀착 관리를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했다.


한편, 소방사관학원에서는 현재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로 소방공무원인강 패키지를 최대 90%까지 할인하여 판매하고 있다. 이번 주 일요일까지 진행하고 12월부터는 정상 가격으로 변동할 예정이다.

/김도현 기자 online03@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