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교재가 지난주에 이어 11월 4째주 온라인서점 베스트셀러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앞서 에듀윌 공인중개사 교재는 74개월 간 베스트셀러 1위를 자리를 지키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매년 공인중개사 시험은 회차를 거듭할수록 응시자 수의 규모가 커지고 있으며, 이번년도 시험에는 36만명이 몰리며 다시금 기록을 경신했다. 이 가운데 에듀윌 공인중개사 교재는 수험생들 사이에서 쉽고 확실한 공인중개사 시험 추천 도서로 관심이 커지고 있다. 

온라인서점 예스24 베스트셀러 1위 자리를 차지한 2021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기초서는 다음해 시험에 대비한 부동산학개론, 민법 및 민사특별법 등 각 과목 별 기초 이론을 손쉽게 풀어냈다. 수험생은 해당 교재를 통해 공인중개사 시험에 대한개념을 단번에 이해할 수 있다.

잘 이해가 되지 않은 용어들은 부록으로 제공되는 ‘용어 카드’를 통해 다시 한번 체크할 수도 있다. 

또 합격자 후기로 향후 학습 방향과 세부전략을 세울 때도 편리하다. 확인 문제풀이는 이론 복습과 효율적인 학습 검검을 돕는다. 함께 부록으로 제공되는 ‘공부 플래너’는 이런 공부 계획에 수험생의 연간, 월별, 과목별 학습 플랜을 정리할 때 간편하다.

2021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기초서는 에듀윌 도서몰,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성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쉽게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