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대학교 제공
국제대학교 제공

경기도 평택에 위치한 국제대학교 연예기획마케팅 전공에서 2021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한다.

11월 23일부터 12월 7일까지 실시될 수시 2차 원서 접수를 앞두고 있으며 연예기획마케팅전공을 함께 이끌어 나갈 무한한 잠재력을 꽃피울 인재를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다.

국제대학교 연예기획마케팅 전공(학부장:조대원교수)은 방송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많은 관심을 받는 ‘매니저’라는 직업을 시작할 수 있는 곳이다.

매니지먼트 이론, 영상 편집과 제작 실습, 홍보 마케팅 등 엔터테인먼트 관련 업체 취업은 물론 방송사나 언론사 등 다양한 분야로 진출하기 위한 교육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곳이며, 이외에도 학기마다 진행되는 엔터테인먼트학부 정기공연을 통해 스태프 활동 및 영상 촬영 등 현장에서 맡게 될 업무를 경험할 수 있는 현장 실습을 진행하고 있다.

산학협력을 맺은 업체로는 스타제국 엔터테인먼트, 큐브 엔터테인먼트 등 한국연예제작협회 회원사 300여 곳이다. 이를 통해 연예기획마케팅전공 학생들은 현재 여러 유명 기획사에 진출하여 활동 중이며, 대표적인 인물로는 박성광의 전 매니저인 ‘임송’이 있다.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임송 매니저가 졸업한 학교임이 알려지면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기도 했다.

/박용효 시민기자 purunfer@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