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할인쿠폰, 신규가입 최대 18,000원 할인쿠폰 중복적용 가능
사진 출처 : ㈜쏨니아 ‘로미스토리(Romistory)’
사진 출처 : ㈜쏨니아 ‘로미스토리(Romistory)’

여성 패션 전문기업 ㈜쏨니아가 운영하는 로맨틱 캐주얼 브랜드 ‘로미스토리(Romistory)’가 최대 90% ‘온라인 방구석 마켓’ 시즌오프 세일행사를 진행한다.

최근 언택트 시대에 맞춘 ‘방안에서 즐기는 방구석 마켓’이라는 컨셉으로 ‘온라인 방방마켓 투어’ 행사를 선보였다. 최대 90% 파격적인 할인혜택의 시즌오프 세일 행사는 로미스토리 공식 온라인몰 단독으로 16일 오전 9시부터 23일 오전 9시까지 총 7일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매일 새롭게 공개하는 특가상품 기획전뿐만 아니라 매일 1회 참여할 수 있는 100% 당첨 룰렛 이벤트, 10,000원 쿠폰 리워드 이벤트까지 더한 풍성한 행사인 만큼 기대감을 자아낸다.

100% 당첨 룰렛 이벤트는 행사기간 내 추가할인 받을 수 있는 5,000원권, 5%, 10%할인 등 다양하게 구성되어 로미스토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하루에 1번 당첨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행사기간 동안 누적 구매금액 20만원 달성 고객에게는 행사 종료 후 10,000원 리워드 쿠폰을 제공하여 눈길을 끈다.

사진 출처 : ㈜쏨니아 ‘로미스토리(Romistory)’
사진 출처 : ㈜쏨니아 ‘로미스토리(Romistory)’

행사오픈 전 13일부터는 행사기간 동안 추가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사전공개 이벤트를 통해 16일 오전 행사오픈 직전에 ‘얼리버드 10% 쿠폰’을 증정했다. 최대 90%의 특가상품 라인업과 다채로운 이벤트가 더해져 오픈 전부터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특히 이번 세일 행사에는 고객들이 소지한 각종 할인 쿠폰, 무료배송 쿠폰 등 모든 쿠폰 중복 적용이 가능하여 신규 회원의 경우 가입 즉시 사용이 가능한 최대 18,0000원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더욱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

로미스토리 관계자는 “올해는 안전을 위해 별도의 오프라인 행사 대신 온라인 방방마켓을 통해 고객분들께 일상 속 소소한 즐거움과 실용적인 혜택을 드리고자 기획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득템할 수 있는 많은 특가상품 물량을 준비했으며, 풍성하게 구성한 추가 할인혜택도 함께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로미스토리의 다채로운 데일리룩과 다양한 이벤트, 프로모션 등의 자세한 내용은 로미스토리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