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듀윌
사진제공=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온라인서점 예스24의 공인중개사 부문 47개월 연속 베스트셀러 1위를 이어간다.

10월 4주차 공인중개사 부문 베스트셀러 1위는 ‘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파이널 봉투모의고사’ 수험서가 차지했다. 뒤이어 2위는 ‘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2차 파이널 봉투모의고사’ 교재가, 3위는 ‘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회차별 기출문제집 1차’ 교재가 이름을 올렸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파이널 봉투모의고사’ 수험서는 총 18인의 전문 교수진이 집필하고 집필진을 제외한 10인의 전문 교수진이 검수를 거쳐 마련된 모의고사 3회분을 담고 있다. 최종 점검에 적합한 분량과 구성으로 부담없이 문제풀이를 진행할 수 있다.

실전감각을 끌어올릴 수 있도록 문제지를 실제 시험지와 동일한 스타일로 구성했다. 답안 마킹까지 연습할 수 있도록 실제 시험과 동일한 OMR 답안지를 수록했다. 또한 해설은 이해하기 쉽도록 명료하게 정리했으며, ‘파이널 체크’를 통해 마지막에 확인하면 좋은 이론을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다.

문제풀이를 마친 뒤에는 마지막에 있는 QR코드를 스캔해 AI합격예측 서비스 ‘합격샷’을 이용할 수 있다. 미리 마킹한 OMR 답안지를 촬영하면 자동으로 채점되며, 성적분석까지 한 번에 편리하게 진행할 수 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관계자는 “실전 감각을 100% 끌어올릴 수 있도록 마련한 교재”라며 “에듀윌 공인중개사 대표 교수진 28인이 참여한 만큼 높은 신뢰도를 자랑한다”고 전했다.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3회 공식 인증받은 에듀윌 공인중개사의 수험서 시리즈는 에듀윌 도서몰,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등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