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1일(토) 2020년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이 치러진다. 공인중개사 시험은 일번에 단 한번만 치러지는 시험으로 1,2차 시험에 모두 합격해야 한다.

이와 관련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의 강남 부동산아카데미가 31회 시험종료 후,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예정자 등을 대상으로 부동산 창업 CEO 과정을 11월에 오픈한다고 밝혔다.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의 부동산 창업 CEO과정은 창업은 물론 부동산 창업 후 성공을 목표로 컨설팅을 제공한다.

중개 실무는 기본으로, 부동산 투자와 컨설팅 분야까지 집중적이고 체계적인 교육 과정을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수강생에게는 △창업 후 비즈니스 회원 혜택 △업계 최다, 최대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 가입 △최우수 수강생 성적 장학금 △부동산 아카데미 재테크 강의 30% 할인 △실시간 라이브 및 복습 강의 제공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 관계자는 “성공창업을 위해 이론보다는 실전 중심의 부동산 전문가들의 강의 커리큘럼을 마련했다”라며, “단기성, 일회성을 넘어 함께하는 인맥과 네트워크를 제공하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는 최근 부동산 중개업 실무부터 컨설팅 사업까지 부동산 분야로 취업, 창업하고자 하는 공인중개사와 부동산 투자와 재테크에 관심있는 일반인을 위한 부동산아카데미를 강남에 그랜드 오픈했다.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에서는 풍부한 실무 경험과 지식을 보유한 전문가가 부동산 실무에 특화된 전문 교육을 제공한다. 호텔급의 쾌적한 시설과 전문 교수진, 실전 전문가의 컨설팅도 마련됐다.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는 2019,2020 한국브랜드만족지수 부동산실무 교육 1위를 2년 연속 차지했다. 부동산 오프라인 정규 강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강남 부동산아카데미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