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카페 ‘국준모(국민건강보험공단 시험을 준비하는 사람들의 모임)’가 국민건강보험공단채용 대비 공기업 NCS인강을 무료로 공개 중이다. 

본 이벤트는 국준모 네이버카페 오픈 기념 ‘교육재능 기부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국준모에 회원가입만 하면 국민건강보험공단 NCS시험 대비 최신 인강을 전액 무상으로 수강할 수 있다. 

국준모가 야심 차게 선보이는 국민건강보험공단채용 대비 무료 NCS강의는 핵심이론 50강, 적중기출 50강으로 구성돼 있으며, 의사소통부터 NCS수리, NCS문제해결능력까지 모든 부분을 다룬다. 특히 오랜 NCS강의 경력에서 비롯된 뛰어난 교육 노하우를 보유한 박성현 교수가 난해한 내용도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 NCS공부법을 모르는 초보 수험생에게도 추천된다. 수강생이 NCS난이도와 무관하게 성공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핵심내용 위주의 수업을 진행한다는 것도 강점이다.

해당 무료인강과 함께 학습하기 좋은 박성현 교수의 국민건강보험공단 NCS 핵심기본이론서/적중예상문제집도 주목받고 있다. 본 NCS기본서 및 NCS기출문제 교재와 국준모 무료인강, NCS모의고사를 통해 한층 더 완성도 높은 시험대비가 가능하다.

또한 국준모는 직업적성검사, 국민건강보험공단인턴 합격후기 등 국민건강보험공단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 수험생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국준모 관계자는 “공기업종류에 성공적으로 취업하기 위해서는 철저한 공기업준비가 필요하다”며 “이를 위해 공공기관채용 시기, 공기업연봉 등을 정확하게 알아보고 양질의 인강과 교재로 채용시험에 대비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