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대표 박명규) 에듀윌이 소방공무원 수험생들의 2021년 합격을 응원하고자 수강 패스 등록 시 수강료를 20% 할인해주는 초특가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에듀윌 소방공무원 회원이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에듀윌 소방공무원 대표 강좌인 독한소방 평생패스 및 소방 확대채용패스 프리미엄 구입 시 적용 가능하다.  

에듀윌 소방공무원 관계자는 “에듀윌 소방공무원 온라인 수강생 중 2019년 최종 합격자 수가 전년대비 무려 118%가 증가했다.”면서, “매년 더 많은 수험생들이 찾는 에듀윌 소방 강좌를 다시 없을 파격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라고 전했다.

에듀윌 소방공무원 ‘독한소방 평생패스 프리미엄’은 합격할 때까지 평생 전 과목 무제한 수강이 가능하며, ‘소방 확대채용패스 프리미엄’은 수강 기간을 1년에 1년 추가 제공해 총 2년간 수강할 수 있다. 

두 개의 수강 패스 모두 2022년까지 합격 시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100% 환급해준다. 또한, 회독이 늘어날수록 합격에 가까워지기 때문에 7회독 자동완성 커리큘럼을 마련, 대규모 신규 교수진 입성으로 보다 빠르게 합격에 이를 수 있다. 

전체적인 한국사의 흐름을 파악할 수 있고, 소방영어 필수 어휘 학습이 가능하며, 한글 맞춤법 등 소방공무원 입문 특강을 마련해 2021년 시험 대비 커리큘럼을 보다 강화했다. 

철저한 기출 분석으로 출제 핵심만 담은 에듀윌 소방공무원 전용 수험서 또한 강점이다. 다회독에 최적화된 구성으로 검토 위원의 철저한 검수를 거쳐 매년 업그레이드 하고 있다. 

에듀윌 소방공무원 수험생만을 위한 소방 전용 학습 서비스 또한 프리미업 급이다. 학습 계획부터 의지까지 독하게 관리해주는 ‘독한에듀윌’ 프로그램, 직렬 선택과 선택과목 선정 등 합격 전략을 제시해주고, 성적관리 및 컨디션 체크 등 365일 수험 생활을 관리해주는 학습매니저의 1:1 코칭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기출문제 및 해설자료, 1만5000제 문풀훈련소, 전과목 온라인 모의고사와 합격생 콘텐츠, 가산점 자격증 강좌, 온라인 면접 특강, 체력 훈련 강좌, 핵심 테마 특강 등의 소방 맞춤 학습 서비스를 통해 필기부터 실기, 면접까지 철저하게 준비할 수 있다.

여기서 끝이 아니다. 에듀윌 소방공무원 수험생들에게 프미리엄 런칭 이벤트를 맞아 고득점 패키지를 선착순으로 무료 제공한다. 국어, 영어, 한국사 유형별 기출 200제와 JJJ영어 하프모의고사와 생활영어 특강을 받아볼 수 있다. 

차별화된 혜택으로 빠른 합격을 돕는 에듀윌 소방공무원 수강 패스 및 20% 수강 할인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게재됐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