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26일 공인중개사 합격을 위해 필수인 3대 원칙을 소개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에 따르면 합격자가 가장 많은 곳, 최장기간 베스트셀러 1위 교재 선택, 합격 후 최대 규모 동문회가 판단 기준이 됐다.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을 통해 2016년, 2017년, 2019년 3차례에 걸쳐 공인중개사 한 회차 최다 합격자 배출 공식인증을 받은 바 있다. 2만2000여 건의 합격수기 또한 에듀윌 공인중개사에 대한 신뢰도를 드러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교재는 핵심요약집, 기출문제집 등 시험에 필요한 필수 요소와 해마다 바뀌는 시험 동향을 즉시 반영해 호응을 받았다. 온라인 서점 등에서 47개월 연속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다.

합격자 모임도 에듀윌을 통해 느낄 수 있는 또 한 가지 매력이다. 에듀윌 합격자 동문회는 선후배 교류를 통해 공인중개사에게 필요한 원활한 정보 공유를 돕는다. 

이 같은 메리트는 에듀윌이 독보적인 공인중개사 교육기관으로 자리 잡는 밑거름이 됐다. 

에듀윌 유튜브 채널에서는 다양한 합격생들의 생생한 인터뷰도 게재됐다. 우리 주변에 흔히 찾아볼 수 있는 이웃들이 공인중개사가 되어 삶의 만족도가 높아졌다는 이야기는 공인중개사에 대한 관심을 올려준다. 

오는 11월 7일 에듀윌은 합격전략 온라인 설명회를 예정하기도 했다. 소식과 함께 피자, 치킨, 태블릿 PC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개최하고 있다. 

사전 예약 시 캘린더와 교재, 상담신청자는 태블릿 PC, 수강할인권이 증정된다.

결제 시 결제자 전원에게는 파리바게뜨 꿀 토스트식빵, 설명회 중 댓글 참여자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이 증정될 예정이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