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니시모 동탄점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을맞이 특별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수원가구단지 아쿠아클린소파 전문 브랜드 '베니시모 동탄점'이 소비자감동지수 소파부분 1위 수여를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베니시모 동탄점은 평택가구단지에 위치해 있으며, 유럽 안티큐어에서 생산이 된 아쿠아클린 소파를 비롯하여 최상급 천연 가죽이 사용된 에닐린플러스 소파 등 우수한 퀄리티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아쿠아클린 소파는 사하라소파 대비 기능성이 우수하고 안정성을 인증하는 부분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베스트 셀러 중 하나다.

아쿠아 클린 쇼파의 경우 OEKO-TEX 100 국제 섬유 테스트 기관에서 1등급을 받아 0~3세 미만의 영유아들도 사용가능한 친환경 원단을 사용했고 FREE PFC 인증을 통하여 친인체 인증을 받은 바 있고 ISO 국제 표준 인증을 받아 내구성 부분에서도 좋은 평가를 받은 바 있다.

‘베니시모 동탄점’에서는 정품 인증서 발부를 통하여 소비자들에게 신뢰도를 주고자 생산국가 인증서에 대한 정확한 제시 및 정품 QR코드 안내했다.

또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각종 혜택들도 제공하고 있다. 현재 전시품 특가 할인행사를 진행 중에 있으며, 미국 수입매트리스 멀티숍 ‘더슬립 수원동탄점’과의 연동할인 및 사은품 증정행사(쿠션 2+1, 바디필로우)를 동시 진행 중에 있다. 

한편, 가을을 앞두고 신혼가구들을 대상으로 추가할인을 제공하는 신혼가구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