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듀윌
사진제공=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최근 소방설비기사, 소방설비관리사를 준비하는 신규 회원들을 대상으로 용어집 배포, 합격 안정빵 특강을 비롯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에듀윌 소방설비기사, 소방설비관리사 기초용어집은 해당 직업을 가지기 위해 필수로 갖춰야 하는 필수 상식을 모았다. 과목별 핵심 용어부터 합격비법까지 명시됐기에 소방설비기사 시험에 기본이라고 할 수 있다.

합격안전빵 특강 3종은 기초수학 특강, 공학용 계산기 특강, 기출문제 해설특강을 포함하고 있다. 시험을 준비하는 공시생은 해당 특강을 통해 수월한 시험공부를 할 수 있다.

소방설비기사, 소방설비관리사를 준비할 때 필수로 체크해야 할 시험 정보와 취업 정보는 초보 수험 가이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해당 가이드는 시험 계획을 세울 때 길잡이가 되어준다.

학습 콘텐츠로는 기출 다운로드 및 해설특강, 합격예측 풀서비스, 무료 학습 상담, 무료 학습 어플이 마련됐다. 해당 서비스를 통해 시험을 준비하는 이들은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시험준비를 위한 발판을 마련해 볼 수 있다.

에듀윌 소방설비기사, 소방설비관리사를 준비할 때 전문 교수진들의 1:1 학습 Q&A도 도움이 된다. 오랫동안 학생들을 지도해온 교수진은 직접 학생과 거리를 좁혀 합격에 필요한 팁을 설명해준다.

소방설비기사, 소방설비관리사를 준비할 때 필요한 학습 패턴 분석 서비스, 필기+실기 모의고사는 시험 현장에 대한 대비를 도와준다. 다양한 예비 시험들은 시험에 앞서 부족한 점과 취약점을 보완해주고 향후 합격률을 높여줄 수 있다.

2020 소방설비기사 소방관계법규 공통 필기, 2020 소방설비기사 전기분야 필기, 2020 소방설비기사 전기분야 실기 등 에듀윌이 출간한 교재들도 합격에 한 걸음 가까워지는 데 도움을 준다. 해당 교재들은 꾸준히 인터넷 서점 등지에서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세 번 받았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