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공인중개사 대상 11월 3일 저녁 20시 30분부터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출발 전략’ 온라인 설명회를 개최, 공인중개사로 성공할 수 있는 비법을 전수한다.

부동산 예비 창업자 또는 창업자들 대상으로 진행되는 출발 전략 설명회는 부동산 창업 및 취업에 대한 고민을 가지고 있는 공인중개사에게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만의 특급 중개업 비법을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에듀윌 공인중개사 부동산학개론 이영방 교수가 출연해 부동산 실무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낼 예정이다.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는 최근 부동산 중개업 실무부터 컨설팅 사업까지 부동산 분야로 취업, 창업하고자 하는 공인중개사와 부동산 투자와 재테크에 관심있는 일반인을 위한 부동산아카데미를 강남에 오픈했다.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에서는 풍부한 실무 경험과 지식을 보유한 전문가가 부동산 실무에 특화된 전문 교육을 제공한다. 쾌적한 시설과 전문 교수진, 실전 전문가의 컨설팅도 마련됐다.

특히 부동산실무완성 드림패키지는 취업, 창업 준비를 위한 중개실무에서 부동산 컨설팅, 투자 영역 등으로 사업확장까지 대비할 수 있도록 기획된 과정이다. 중개업 마스터, 부동산 컨설턴트, 투자자산관리 전문가 등의 양성과정을 수강할 수 있다.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는 2019, 2020 한국브랜드만족지수 부동산실무 교육 1위를 2년 연속 차지했다. 부동산 오프라인 정규 강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강남 부동산아카데미로 직접 문의하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