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듀윌
사진제공=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산업안전기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단기패스’ 과정을 선보인다.

산업 전반에 적용되는 안전분야 자격증인 산업안전기사는 취득시 다양한 분야로 진출할 수 있다는 장점을 지니고 있다. 에듀윌이 선보이는 이번 과정은 단기 합격에 최적화된 기간인 6개월 내 최종 합격을 달성할 수 있도록 마련된 것이다.

에듀윌 산업안전기사 ‘단기패스’는 단기합격 커리큘럼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필기는 시험에 꼭 나오는 핵심압축이론을 완성하는 ‘핵심이론’ 단계로 시작해 학습한 이론을 바탕으로 실전유형을 파악하는 ‘문제풀이’ 단계로 진행된다. 이어 과년도 문제로 실전 감각을 완성하는 ‘기출해설’ 단계로 끝마치게 된다. 추가로 시험 직전 최종 점검을 위한 ‘모의고사’도 포함돼 있다.

실기는 필수 핵심이론을 학습하는 ‘필답형 핵심이론’과 학습한 이론을 바탕으로 실전 유형을 파악하는 ‘작업형 문제풀이’, 과년도 문제로 실전 감각을 완성하는 ‘기출해설’의 단계로 구성돼 있다.

강의는 필기와 실기를 각 1권으로 완성한 에듀윌 산업안전기사 수험서를 활용해 진행된다. 핵심 압축이론으로 본문을 구성했으며, 산업안전보건법의 최신개정사항을 반영했다. 필기 5개년과 실기 10개년의 기출문제를 비롯해 과목별 출제예상문제도 수록했다. 해당 교재를 구매할 경우 빈출개념 암기노트, 실전모의고사 3회분, 작업형 3일 완성 전설노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현재 기본 수강기간 6개월에 2개월을 추가로 무상 연장하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2020+2021 교재 제공 얼리버드’ 혜택도 마련돼 있다. 강의와 2021년 대비 교재를 함께 구매할 경우 바로 학습을 시작할 수 있도록 2020 교재를 발송하고 이후 신 교재가 출간되면 이를 교환할 수 있다.

10만원의 수강료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보다 경제적으로 수강할 수 있다. ‘산업안전기사 단기패스’ 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산업안전기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