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교회 “초막절 성령으로 지구촌에 평안 깃들길”
하나님의 교회 “초막절 성령으로 지구촌에 평안 깃들길”
  • 정재석
  • 승인 2020.10.12 11:14
  • 댓글 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막절 대회 끝날’ 지키며 희망찬 미래 기원… 코로나19 대응에도 적극 동참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지난 9일 초막절 대회 끝날 대성회를 지키며 코로나19 사태로 어려움이 가중하는 지구촌에 평안과 행복이 속히 도래하길 기원했다.

175개국 하나님의 교회 300만 신자들은 앞서 2일 초막절로부터 7일 동안 전도대회 주간을 보낸 후 이날 대회 끝날 대성회를 맞았다. 이들은 코로나19 방역 지침을 준수하여 온라인 예배 및 생활 속 거리 두기에 동참하며 이를 지켰다.

총회장 김주철 목사는 “성경은 오늘날 성령과 신부이신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께 나아갈 때 생명수(성령)를 받을 수 있다고 증거한다”며 각 가정과 지역, 국가, 전 세계 곳곳에 늦은 비 성령이 풍성히 깃들기를 기원했다.

이어 “누구나 따뜻한 위로와 안식처인 어머니 하나님께서 주시는 성령 축복을 받는다면 오늘의 힘든 시기를 잘 이겨낼 수 있을 것”이라며 “하나님 닮은 아름다운 성품으로 변화되어 이타적인 마음으로 모두의 희망찬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자”고 강조했다.

가정에서 가족과 함께한 신자들은 “하나님의 성령을 받았으니 어머니의 마음으로 사랑과 겸손, 배려를 실천해 이웃들에게도 기쁨과 행복을 나눌 것”이라며 “하나님의 인애가 모든 가정에 전해졌으면 한다”고 말했다.

하나님의 교회는 성경 가르침대로 초막절을 비롯해 3차의 7개 절기를 온전히 지킨다. 유월절과 무교절, 초실절(부활절), 칠칠절(오순절), 나팔절, 대속죄일, 초막절의 7개 절기에는 인류의 구원과 밀접한 영생과 죄 사함, 부활, 성령 등 큰 축복이 담겨 있다. 이처럼 중요한 의미의 새 언약 절기들을 예수 그리스도의 본을 따라 초대교회가 준수했고, 2000년이 지난 오늘날 하나님의 교회가 그 정통을 잇고 있다.

하나님의 교회 신자들은 새 언약에 깃든 그리스도의 사랑을 봉사로도 실천한다. 올해 초부터 코로나19 예방으로 국민의 건강과 안전을 돕고자 보건용 마스크(KF94) 3만 매와 성금 2억 원을 지원하고, 국내외 각지에서 관공서와 의료진, 취약계층 등을 위해 방역물품과 식료품, 생필품 등을 전하며 응원을 보내고 있다. 정부와 지방자치단체의 감염병 예방수칙에 따라 전자출입명부(QR코드) 도입, 출입 시 발열 체크와 마스크 착용, 손소독제 사용 의무화, 주기적인 시설 환기와 소독 등도 철저히 시행한다.

지난달에는 추석을 앞두고 전국 200여 지역 관공서를 통해 식료품 세트를 전달하며 코로나19와 태풍 등으로 사회·경제적 어려움에 부닥친 이웃들에게 온정을 나눴다. 앞서 8월에는 기록적인 집중호우 피해를 보아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된 남원과 곡성, 철원에서 수해복구활동을 전개했다. 신자들은 토사로 뒤덮인 주택과 농경지를 깨끗하게 정리하고 각종 쓰레기를 치우며 이웃들의 일상 회복을 도왔다.

하나님의 교회 측은 “코로나19를 비롯한 각종 재난으로 지치고 상처받은 지구촌 가족 모두가 밝은 내일을 만나도록 언제나 곁에서 함께하며 하나님 성령의 힘으로 도울 것”이라고 밝혔다.

/정재석 기자=fugoo@incheonilbo.com

▲ 인천일보, INCHEONILBO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4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환찬 2020-10-23 07:52:15
하나님의 절기를 지켜 하나님께 복받는 하나님의 교회 좋아요!!

항해 2020-10-14 22:23:37
어머니의 마음으로 사랑과 겸손, 배려를 실천해 이웃들에게도 기쁨과 행복의 손길이 많은 이들에게 전해 지면 어렵지만 작은 위안이라도 느낄 수 있게 되어 좋을 것 같아요!

둥이 2020-10-13 16:46:40
하나님의 가르침대로 가을 절기를 지켜 성령을 충만히 받은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앞으로 이웃하랑 실천을 그리스도의 본을따라 행하게 될것입니다.
어머니의 마음으로 사랑을 실천하니 즐겁고 기쁩니다.

시월에 2020-10-12 19:29:47
하나님의 성령을 받을 수 있는 큰 절기네요.~ 성령을 받은 곳이라 하나님의 사랑을 봉사로써 실천하는 모습이 보기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