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듀윌
사진제공=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공인중개사 및 주택관리사학원이 전국 에듀윌 직영학원장이 직접 알려주는 2021 시험 대비 ‘시크릿 합격전략 설명회’를 13일(화) 동시 실시한다.

먼저, 에듀윌 공인중개사학원은 13일 오후 3시에 공인중개사 시험 제도와 통계의 비밀, 최다 합격생 배출 비법과 효율적인 합격 전략을 공개한다. 설명회 말미에는 수험생들의 고민을 100% 해결해주는 1:1 맞춤 컨설팅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어, 2시간 뒤인 오후 5시에는 에듀윌 주택관리사학원에서 ‘시크릿 합격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해당 설명회는 주택관리사 합격자 수의 비밀과 최고득점 합격생 배출 비법 그리고 지금 시작에 꼭 필요한 효율적인 합격 전략을 알려준다. 마찬가지로 설명회 마지막에는 전문 매니저와의 1:1 맞춤 컨설팅이 진행된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및 주택관리사학원의 시크릿 합격전략 설명회에 참석만 해도 무료 수강권 등 양손 가득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당일 등록 회원에게는 5만원 수강료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모의고사 무료 응시권도 증정한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및 주택관리사학원 설명회에 대한 신청 및 문의는 에듀윌 전국 직영학원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서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