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듀윌
사진제공=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9급, 경찰, 소방 공무원학원이 10월에는 매주 화요일마다 직영학원장이 직접 진행하는 시크릿 설명회를 개최한다.

지난 6일에 이어, 오는 13일(화)에 시크릿 설명회가 진행된다. 가장 먼저 오후 3시에는 경찰공무원, 오후 5시는 소방공무원 원장 시크릿 설명회가, 오후 6시 30분에는 9급 공무원 설명회가 이어진다. 설명회는 약 1시간 동안 진행된다.

9급, 경찰 그리고 소방 공시생들은 내년 합격을 목표로 시험을 준비해야 하기 때문에 이번 에듀윌 공무원학원장 시크릿 설명회가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에듀윌 공무원이 오랫동안 연구해온 합격 전략과 학습 비법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9급, 경찰, 소방 공무원 시크릿 설명회에는 공무원 시험의 출제 경향과 학습 전략을 공개한다. 초시생도 한 번에 합격할 수 있는 비법과 유형별 합격생들의 합격 사례도 소개한다. 특히, 역대급 시험제도 변경에 따른 맞춤 전략을 눈 여겨 볼만하다.

에듀윌 9급, 경찰, 소방 공무원학원은 시크릿 설명회 이후 전문 학습 매니저와의 1:1 상담 시간을 제공한다. 설명회 참석자 전원에게 수강료 5만원 할인권을 증정하고, 당일 등록 시에 5만원을 추가 할인해준다. 무료 수강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에듀윌 공무원학원 관계자는 “2022년도부터 시험과목 변경 등 공무원 시험제도가 새롭게 개편된다”며, “이에 따라, 2021년에 공무원 시험에 합격하는 게 보다 유리하다”고 설명했다.

에듀윌 9급, 경찰, 소방 공무원학원 모두 지하철과 인접해 공무원 수험생들이 접근하기에 매우 편리하다. 시크릿 설명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각 학원에 직접 문의하거나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