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듀윌
사진제공=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온라인서점 예스24의 공인중개사 부문 베스트셀러 1위를 이어간다.

10월 1주차도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실전모의고사 10회분’ 교재는 제31회 시험을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실제 시험과 유사한 유형의 문제로 구성한 실전 모의고사 10회분을 수록한 것이다. 기존보다 3회분을 추가로 수록해 더욱 든든하게 실전을 대비할 수 있다.

실전감각을 끌어올릴 수 있도록 문제지를 실제 시험지와 동일한 스타일로 구성했고, 답안 마킹 연습도 가능하도록 실제 시험과 동일한 OMR 답안지를 별지로 수록했다.

또한 혼자 공부하는 수험생들이 어려움을 겪지 않을 수 있도록 상세한 해설을 담아냈다. 문제풀이 후 해설을 통해 중요한 내용을 재차 점검할 수 있으며, 빈출되는 중요한 개념을 수록해 자연스러운 개념학습이 진행된다.

특별 컨텐츠로 AI 합격예측 서비스인 ‘합격샷’을 제공한다. 문제풀이를 마친 뒤 해설편에 있는 QR코드를 스캔하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합격샷 서비스를 통해 미리 마킹한 OMR 답안지를 촬영하면 자동으로 채점이 진행되는 것은 물론 성적 분석까지 한 번에 가능하다. 유용하게 활용 가능한 ‘파이널 부록_최종점검 체계도 및 빈출지문’도 제공된다.

47개월 연속 베스트셀러 1위를 이어가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수험서 시리즈는 에듀윌 도서몰, 교보문고, 알라딘 등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