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듀윌
사진제공=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군무원 시험에 최종합격할 때까지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군무원 평생패스’ 과정을 선보인다.

해당 과정은 군무원 시험에 최종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2021년부터 매년 시험에 불합격해도 다음 시험일까지 무상으로 수강기간이 연장된다. 현재 기간한정 혜택으로 평생 수강료 환급 혜택도 제공한다. 평생 언제든 수강기간 내 최종합격에 성공하면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전액 환급받을 수 있는 것이다.

전 직렬, 전 교수진의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으며, 최소 7회독을 위한 군무원 전용 커리큘럼을 적용해 학습의 효율성을 한층 높였다. 특히 압축통합이론과 7급 전용 핵심 요약 단계를 추가해 커리큘럼을 보다 강화했다.

기출과 유사한 온라인 모의고사로 실력을 점검하고 약점을 보완할 수 있는 ‘군무원 실전 모의고사’도 제공된다. 약점파트를 정리할 수 있고 오답노트 기능도 제공된다. 응시 후 성적관리 기능도 이용할 수 있다.

영어와 한국사 과목의 기준점수 마련을 위해 한국사능력검정시험, 토익 및 지텔프 강의도 제공한다. 이 외에도 독한 에듀윌, 학습 매니저의 1:1 코칭, 합격자와 지식인이 답변하는 공무원 합격지식 Q&A ‘에듀윌 지식인’도 이용할 수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2022년까지 1만7000명의 증원을 앞두고 있어 군무원 채용인원은 매년 증가할 예정”이라며 “에듀윌에서 준비한다면 어렵지 않게 합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한다”고 전했다.

에듀윌 군무원 ‘평생패스’ 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