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듀윌
사진제공=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산업안전기사 시험 대비 ‘단기패스’ 과정을 선보인다.

에듀윌 관계자는 “2019년 한국산업인력공단이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산업안전기사 필기 합격생 중 89%, 실기 합격생 중 85%가 6개월 내 합격에 성공한 것으로 나타났다”며 “단기합격에 최적화된 6개월간 집중적으로 학습한다면 충분히 성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단기합격 커리큘럼을 적용한 해당 과정은 필기의 경우 핵심이론, 문제풀이, 기출해설, 모의고사의 단계로 진행된다. 실기는 필답형 핵심이론, 작업형 문제풀이, 기출해설의 단계로 이어진다.

강의는 필기와 실기를 모두 각 1권으로 정리한 에듀윌 자체제작 ‘한권끝장’ 수험서를 활용한다. 핵심 압축 이론과 산업안전보건법 최신 개정사항을 반영했으며, 필기 5개년, 실기 10개년 기출문제 및 과목별 출제예상문제를 수록했다. 추가로 빈출개념 암기노트, 실전모의고사 3회분, 작업형 3일 완성 전설노트를 증정한다.

2020+2021 교재 제공 얼리버드 혜택도 마련했다. 강의와 2021년 교재를 함께 구매하면 바로 학습을 시작할 수 있도록 2020 교재를 발송하고 이후 신 교재가 출간되면 이를 교환할 수 있다.

산업안전기사 단기패스 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